일상 생활/생활 꿀팁+꿀템

Revlon Root Erase 제품 사용 후기

헬리스 2020. 12. 16. 14:01

이 글에서 Revlon Root Erase 제품을 사용하고 만족했던 점을 적으려고 합니다. 저는 4 다크브라운 색상을 이용했고요, 만족스러웠던 점은 4가지 정도로 요약되네요.

 

저는 새치가 엄청 많아요. 20대 때도 많은 건 알고 있었는데, 항상 염색으로 덮었기 때문에 사실 그렇게까지 인지하고 살진 못했어요.

마지막 염색은 한국에서 했던 브라운톤 염색이었고, 어언 2년 반~ 3년 정도 전이네요. 그때 했던 염색은 미국에서 친구랑 셀프컷트하면서 거의 다 날아갔고, 순수한 제 머리카락만 남기 시작했어요. 여기서 제 새치의 민낯을 마주하게 됩니다.

 

머리를 쓸어넘기면 보이는 귀 윗부분에서 특히 도드라져서 어떻게든 처리하고 싶었어요. 그런데 제가 임신을 하게 됩니다. 임신 중에 염색할 순 없으니 그냥 방치했어요. 출산 후엔 또 일정기간은 하지 않는 게 좋다고 해서 방치했고요.

 

사실, 원래 코로나만 아니면 아기 낳고 한국에 몇 달 갈 생각이었으니 그때 깨끗이 한국에서 하려고 했어요. 그런데 코로나로 인해 미국에서 독박육아를 하고 있게 됐네요. 육아 스트레스, 빠지지 않는 살, 새치로 인해 자존감도 하락하고 신경이 곤두서는 것 같아서, 셋 중 가장 처리가 쉬운 새치를 처리해보기로 했습니다.

 

유튜브에서 쉽게 리뷰들이 많이 보였고, 마트들 평점도 좋길래 주문을 했어요. 배송되고도 시간이 안 나서 제 책상에 2주 정도 방치가 되었고, 책상에서 치워버리고 싶어서 제 머리카락에 셀프로 했어요. 유튜브 한 번 다시 보고, 혼자 하다 보니 모두 잘 커버했는지알 수가 없어서 남편의 도움을 받아 추가로 발랐어요. 만족스럽네요. 남편이 확실히 변화가 있다고 어려진 것 같다고 하네요.ㅋㅋ

 

제품 구성

제품의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Revlon Root Erase 제품 구성

염색솔, 제품, 설명서 이렇게 들었어요. 설명서 안에 비닐장갑이 세 쌍 들어있어요. 저는 이 비닐장갑은 사용하지 않았고, 집에 라텍스 장갑이 많아서 그거 끼고 했어요. 그게 손에 착 달라붙어서 더 편하게 느껴져서요.

 

사용법

사용법은 간단해요. 염색약을 염색약 뚜껑에 짜내고 잘 섞습니다. 같이 들어있던 염색브러쉬로 원하는 부위에 발라주면 돼요. 5분 이상을 권장하고 10분 정도면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제품의 만족 이유

만족스러운 이유는 아래와 같아요.

1. 색상이 제 머리카락에 어울리게 잘 나왔어요. 제 머리색상이랑 같은 것 같아요. 저는 머리카락이 흑빛이고 4. Dark Brown을 선택했어요. 잘 맞아요. 평균적인 한국인의 검은 머리카락을 가졌다만 4번 다크 브라운이 잘 맞을 것 같아요.

 

2. 간편합니다. 스프레이형 크림을 크림 뚜껑에 짜낸 후, 같이 들어있던 염색 솔로 섞어주기만 하면 돼요. 그 크림을 원하는 부위에 발라주고 5분 이상 있다가 머리를 감으면 됩니다. 남편이 도와주면서 이거 간편하고 좋은 것 같다고 하네요.

 

3. 시간이 적게 걸려요. 5분 방치만 하면 돼서 머리카락에 바르고 뒷정리하고 나면 감을 시간이에요. 따로 많은 시간 낼 필요 없이 화장실에서 간편하게 쓱쓱 바르고 치우면 돼서 좋았어요.

 

4. 저렴해요. 아마존에서 10불에 샀어요. 새치 염색 특성상 거의 머리의 절반 정도에 덕지덕지 발랐는데도 남았더라고요. 한 번 더 바를 수 있을 것 같으니, 10불도 안 되는 비용으로 염색한 셈이네요.

 

재구매 의향

재구매 의향 있어요.

 

다만, 다음번에  셀프로 새치를 처리한다면 이번엔 레브론 루트 이레이즈와 매치된다는 색상의 염색약으로 전체 염색을 한 번 할 것 같아요. 아무래도 제 새치는 오래 방치되어 뿌리 염색용으로 나온 이 브러쉬로는 완전히 처리가 안 되는  같고, 전체 염색으로 한 번 덮어줘야 깨끗이 없어질 것 같거든요.

 

아래는 이 다크브라운 색상과 매치되는 염색약 목록입니다. 다음에 염색하게 되면 이 중 하나를 사서 전체염색을 한 번 할 생각이에요.

그다음에는 레브론 루트 이레이즈로 뿌리 부분만 주기적으로 관리해준다면 새치방치로 자존감 하락하는 일은 없을 것 같네요. 전체 염색 셀프로 하기 전에 한국에 가면 좋겠는데, 현재 코로나 상황을 보아하니 한국에 쉬러 갈 날이 아직 멀어 보이네요.

 

Revlon Root Erase는 뿌리염색용으론 간단하고 간편하고 저렴한 정말 훌륭한 염색약인 것 같아요. 뿌리 염색용으로 후기 검색 중이신 분들에게는 강력추천합니다. 약도 많이 독하진 않았어요. 저는 오래 방치한 편이라 그런지 머리를 감고 이마 쪽이 좀 빨개졌는데, 금방 가라앉네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