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활/육아 꿀팁+꿀템

아기 간식 Nosh Tiny Cheese Melts Cheese & Broccoli Baby Snacks

헬리스 2021. 1. 20. 15:17

오늘은 아기 간식 노쉬 타이니 치즈 멜트 치즈 앤 브로콜리 베이비 스낵을 소개하려고 해요. Nosh Tiny Cheese Melts Cheese & Broccoli Baby Snacks은 동결건조한 요거트와 치즈로 만들어진 아기 과자에요.

 

아래와 같이 검정색 패키지의 아기 간식이고, 한 봉지에 28g 들어있어요. 가격은 3.8불이였어요. 4000원정도 하네요.

 

프리미엄 요거트와 치즈로 만들었고, 뉴질랜드산이에요. 제품 자체도 뉴질랜드 상품이에요. 저는 이 과자를 동네 타겟에 구매했었어요. 마트마다 구매 가능한 제품이 조금씩 다르므로 어떤 마트를 가든지 아기 매대를 열심히 봐요. 타겟에 방문했을 때도 예외 없이 아기 먹을거리를 열심히 봤어요. 노쉬 타이니 치즈 멜트 치즈 앤 브로콜리 베이비 스낵을 Target에서 처음 봤어요. 자이언트나 월마트 등 주변의 다른 마트에서는 본 적이 없어요.

 

 

노쉬 브랜드의 요거트 과자는 두 종류가 있었던 것 같아요. 이 치즈 멜츠랑 베리류 멜츠였던 것 같은데, 베리류는 다른 브랜드에서도 요거트 과자로 많이 나오는 맛이라서 치즈 멜츠를 구매해서 아기에게 주었어요. 치즈 멜츠는 이 제품 말고는 본 적이 없기 때문이에요.

 

 요거트 멜츠 과자의 크기가 다른 요거트 멜츠 과자들보다 작아요. 처음에 인지하지 못하고 과자를 개봉하고는 과자의 크기에 작아 조금 놀랐어요. 아기의 눈-손 협응력을 기르는데 특히 더 좋을 것 같아요. 다른 요거트 멜츠 과자와 다른 크기이니 색다른 질감을 느낄 수 있을 것 같고, 또 크기가 작으니 집는 데 더 집중해야 하지 않겠어요?

 

이 제품은 다른 유사 과자들보다 아기의 눈-손 협응력을 기르는데 특히 더 좋을 것 같아요. 다른 요거트 멜츠 과자와 다른 크기이니 색다른 질감을 느낄 수 있을 것 같고, 또 크기가 작으니 집는데 더 집중해야 하지 않겠어요? 

 

맛은 순하고 크리미해요. 아기가 좋아하며 집어먹어요. 

 

개봉하고는 5~7일 이내에 먹는 것이 신선도에 가장 좋다고 해요. 그렇지만, 저는 2주는 넘게 준 것 같아요. 다른 아기 간식도 같이 주고 있어서, 이 제품을 하루에 10개 내외로 준다고 해도, 한 봉지만 사도 한 달은 먹을 양이에요. 밀폐 가능한 봉지이기 때문에, 잘 보관하여 끝까지 다 먹을 수 있어요.

 

보관은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두면 되요. 

 

영양성분은 아래와 같아요.

 

한국에서 구매하실 경우, 직구를 하거나 옥션, G9, 인터파크, 티몬 등에서 해외 배송대행을 통해 구매할 수 있어요. 가격은 해외 배송비가 있어서 미국 현지에서 사는 것보단 2배가 조금 넘는 가격이에요. 미국에서 한국으로의 택배비를 생각하면 그리 비싸진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