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활/생활 꿀팁+꿀템

3통째 사용 중인 (악)건성 보습크림 공유

헬리스 2019. 11. 15. 07:00
내가 3통째 사용하고 있는 크림이 있는데..

유세린 anti-wrinkle face cream

유세린 Q10 Anti-wrinkle 페이스 크림이다!

코큐텐이 얼마나 들었는진 모르겠지만 안티 주름크림의 역할도 한다.

 

내가 이 크림을 좋아하는 이유는.. 

1) 건성이 쓰기 좋은 보습크림임에도 끈적이지 않는다. 

건성, 악건성용을 사용하다 보면, 흡수가 안되고 겉도는 크림들이 있기 마련인데..

이 크림은 그런 부분에서 내 얼굴에 테스트가 끝나서 섣불리 바꾸기가 어렵다 ㅎㅎ 

 

2) 일단 이거 사용하면서 내 피부엔 트러블이 없다!

자기한테 맞는 크림을 찾는 게 중요하다. 남한테 아무리 좋아도, 아무리 비싸도 나한테 트러블 나면 끝이다

피부과 의사들이 추천하는 제품이라고도 한다 ㅎㅎ

 

3) 굳이 바꿀이유가 없다 

1) 2)를 충족하면 굳이 바꿀 이유가 없어진다 ㅎㅎㅎㅎ

바꿨다가 트러블 나면... 곤란하다 ㅠ.ㅠ

 

4) 저렴하다 ㅎㅎ 

나한테 맞는데 저렴하기까지 하다.

나는 미국 살아서 그냥 월마트나 아마존 어디든 싼 곳에서 산다. 보통 8불대에 산다.

유세린 anti-wrinkle face cream 바로가기(클릭)

 

Amazon.com: Eucerin Q10 Anti-Wrinkle Face Cream - Fragrance Free, Moisturizes for Softer Smoother Skin - 1.7 Ounce (Pack of 1) :

Loading recommendations for you

www.amazon.com

한국에서 구매한다면 올리브영 같은 곳에도 유세린 브랜드 제품들을 판다고 하니 살 수 있겠으나 

아이허브에서 배송받는 것을 추천!

아이허브에서 사면 정가가 $10.89니까, 13000원 이내로 살 수 있다.

(그리고 아이허브는 할인 기회가 많다. 10%할인 같은 거 참 자주 한다. 지금도 할인하네!)

 

Eucerin, Q10 안티 링클 페이스 크림, 1.7 oz (48g)

 

kr.iherb.com

모쪼록 겨울철 악건성, 건성 피부들의 보습에 도움이 되길 바람!

노화가 (약간) 걱정인 분들도 가볍게 바르기 좋음

나도 올 겨울 얘랑 계속 같이 해야겠당! 

 

p.s 아, 코큐텐은 바르는 것도 좋겠지만 먹는 게 더 좋다 ㅎㅎㅎㅎ